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급똥 참는법 지압법 (+급할땐 이거)

건강정보

2021. 2. 17. 01:09

본문

급똥시 팁, 지압법, 급똥 참는법

 

 

누구나 한 번쯤은 찾아오는 무서운 그 이름 급똥, 혹은 설사ㅠㅠ 정말 난감한 상황이죠. 저도 살면서 몇 번을 겪었지만 다행히 큰 실수는 없었어요. 아니 잊고 싶어요ㅠㅠ 말 그대로 급똥은 예기치 못한 상황에서 발생하는 생리현상이라 누구에게 말하기도 부끄럽고 민망한 상황이기도 하지만 누구나 이해를 해주는 생리현상이니 부끄러워 마시고 도움을 요청하시길 바랍니다! 부디 이 글을 읽는 분들은 제 팁을 활용하셔서 급똥을 잘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시작해 볼게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급똥의 신호가 식후 30분 이내에 찾아오니 식사 후엔 화장실 주변에 머무는 게 좋습니다. 하지만 주변에 화장실이 없다면 어떻게 할까요? 가장 많이 보이는 주유소로 달려가세요. 대부분의 주유소는 열린 화장실이고 개방형이기 때문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주민센터나 공공도서관, 청소년 센터, 복지센터, 종합운동장, 체육관 등 공공시설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시간적 여유가 없을 땐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요? 편의점, 소방서, 경찰서 등을 찾아보시고 그것도 안보이시면 5층 이상되는 건물을 찾아보세요. 5층 이상의 건물은 화장실 중 한 곳을 의무적으로 개방해야 해서, 열린 화장실을 찾으실 수가 있습니다. (건물주에 따라 열어놓지 않을 수도 있어요ㅠㅠ)

 


 

 

 

특히 상습 정체구간이나 고속도로에서는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요? 과민성대장증후군이 있는 분들도 있을 것이고 도로에선 정체구간을 알 수가 없으니 휴게소마다 들르시는 게 가장 안전하며, 이런 상황이 자주 발생하는 분이라면 휴대용 화장실을 차에 구비하시는 게 좋습니다. 저도 항상 차에 준비해놓고 있습니다. 하지만 한 번도 사용한 적은 없어요.


 

 

 

마지막으로 이도 저도 다 필요 없고 무조건 참아야 한다면, 지압을 통해 대처해보도록 합시다. 

 

 

 

먼저 인중혈인데요 인중 부분을 지압해주면 뇌 각성에 효과가 있어 급똥 해결에 도움을 줍니다. 지압 방법은 약 10초 동안 눌러주며 5~10회 정도 반복합니다. 

 

 

 

다음은 장문혈과 상양혈이에요. 장문혈은 위의 그림처럼 손목에서 약 9~10cm 정도 떨어진 지점인데요. 엄지손가락으로 5초 정도 눌렀다가 3초간 떼는 방법을 반복하시면 됩니다. 상양혈은 손톱으로 꾸욱 눌러주시면 대장과 방광을 동시에 억누를 수 있다고 하니 이용해 보세요.


 

 

 

이 방법도 효과가 없으시다면... 멘탈을 잡으셔야 합니다. 첫사랑도 생각해보시고,  즐거운 생각을 하셔서 다른 일에 집중해보세요. 그래도 안되시면 간절히 기도하세요 ㅠㅠ 저는 여러분들의 의지를 믿습니다. 힘내시고 급똥을 잘 해결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혹시 설사가 계속되는 분들은 관련 질환을 의심해볼수 있으니 아래 글을 확인해주세요.

 

설사가 계속될때 설사 원인과 좋은 음식은?

설사가 계속될때 설사원인과 좋은음식, 나쁜음식은 무엇일까요? 설사 배아픔과 물설사, 설사약 복용시 주의점 설사의 증상은 변이 무르고 물기가 많이 있는 상태로 배설되는 것을 말합니다. 평

elansk.tistory.com

 

아직 살아계시죠? 아래의 심리테스트를 이용해 생각을 다른 곳에 집중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 듯합니다! 

 

 

 

꽃 심리테스트 LU42 Flower MBTI

LU42 프리미엄 셀렉트샵 꽃 mbti, 심리테스트 하기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각종 검색사이트의 상위권에 위치하고 있는 꽃 mbti가 화제입니다. 이 테스트는 화장품 브랜드샵인 LU42에서 제작한 심리

elansk.tistory.com

 

 

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 성격유형검사 SPTI

스낵으로 보는 성격유형검사 SPTI 안녕하세요. 성격유형 검사하면 보통 MBTI를 많이 떠올리시죠? 서핑을 하다보니 요즘 핫한 성격유형검사가 있어 올려봅니다. 트위터, 블로그에서 핫하더라구요

elansk.tistory.com

 

 

실시간 TV(티비)보기 어플, 무료 앱 소개(착한티비)

실시간 TV보기, 티비 무료 어플 소개 안녕하세요. 핸드폰으로 실시간 티비보기에 아주 좋은 프로그램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지상파는 물론 손흥민 축구경기와 같은 스포츠채널, 예능 채널, 드라

elansk.tistory.com

 

 

 

커블체어 와이더 자세교정의자 후기

커블체어 와이더 자세 교정의자 2+1 구매 후기 오늘은 에이블루에서 판매하고 있는 커블 체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업 특성상 하루 8시간 이상 앉아있는 경우가 많다 보니 허리가 점

elansk.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