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꽃 심리테스트 LU42 Flower MBTI

IT 인터넷

2020. 11. 23. 04:22

본문

LU42 프리미엄 셀렉트샵 꽃 mbti, 심리테스트 하기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각종 검색사이트의 상위권에 위치하고 있는 꽃 mbti가 화제입니다. 이 테스트는 화장품 브랜드샵인 LU42에서 제작한 심리테스트로 테스트 결과를 공유할 때마다 코로나로 고생하는 의료진들에게 1,000원씩 기부(최대 1억 원)하는 좋은 기부도 함께하고 있습니다. 꽃으로 보는 심리 테스트는 성격 유형 검사인 MBTI 기반의 성격 테스트입니다. 여러 번의 객관식 질문에 답하면 거기에 맞는 개성 있는 꽃으로 성격을 알려줍니다. 얼마 전 인기 있었던 SPIT 스낵으로 보는 성격 테스트와 비슷하며, 5분 정도의 시간으로 가볍게 자기 자신의 성격을 알아볼 수 있는 사실에 신기하기도 합니다. 물론 신뢰해서는 안 되겠지만요. 하지만 결과를 보면 상당 부분 나와 비슷한 모습에 당황스럽기도 합니다. 그럼 꽃 심리테스트를 시작해볼까요! 시작하기를 누르기 전에 자세히 보기를 눌러볼까요?

벌써 공유한 사람만 68만 명이네요. 실제로 테스트 한 사람은 몇 명이나 될까요? 그럼 진짜로 출발!

어디로 떠나고 싶으신가요? 코로나로 해외로 떠나지 못하니 여기서라도 해외로 ㅋㅋㅋ

비행기 옆자리에 마음에 드는 이상형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거기다 대화도 시작했데요~~

갑작스러운 여행으로 혼자오게된 낯선 곳에서.. 과연... 코로나로 혼자 즐기는 게 좋겠지만...

여행지에서는 기념품이 최고지요. 가족과 친구들의 선물도 꼼꼼히 챙깁시다! 이것도 은근 스트레스~~

왜 혼자 싸돌아다녀서 다치고 난리야!!라고 얘기하고 싶지만 보기에 없네요..

그냥 구글 위치 링크시켜주면 끝 아닌가요?ㅋㅋㅋㅋ

버스를 기다리면서 멍을 왜 때립니까? 할 일이 많다고요!

저는 성격상 미리 일정 다 짜서가요. 한국인의 종특 아닌가요?ㅋㅋㅋ 아닌 사람이랑 살고는 있지만 ㅠㅠ

반가워하면서 대화를 하고 싶지만... 구글의 힘을 빌려야 한답니다 ㅠㅠ

간단하게라도 보고 가야지요!!

오! 드디어 결과가 나왔네요. 속이 깊은 "히비스커스"라는 꽃이 나왔네요. 첨 들어봐요 ㅠㅠ

책임감이 있고 파격적인 부담이 부담스러운 거 - 맞는 거 같아요

다 같이 일하는 것보다 혼자 일하는 것이 편해요 - 이건 요즘 다들 그렇지 않나요?

세번째껀 좀 안 맞는 거 같고 네 번째도 안 맞는 거 같아요.

나서는 건 싫지만, 사람들의 관심을 받는걸 은근히 좋아해요 - 요것도 조금 맞는 듯

착하고 친절하다는 얘기를 자주 들어요 - 요것도 맞는 거 같아요.

남의 말을 잘 들어주고, 내 속 얘기는 잘하지 않는 타입이에요 - 요건 반만 맞네요. 내 속 얘기도 너무 잘해서 탈이랍니다. ㅠㅠ

결과를 보니 70% 이상은 맞는 거 같아요. 신기하네요ㅋㅋ 여러분들도 한 번씩 해보세요. 친구들 중 프리지아 나온 친구들과 친하게 지내야겠어요. 플록스는 도대체 어떤 성격인지 궁금하네요.

이외에도 프리지아, 작약, 도라지, 에리카, 백정화, 거베라, 수선화, 라넌큘러스, 도라지꽃, 매발톱꽃, 샤스타데이지, 사르비아, 해바라기 등 다양한 꽃들로 성격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우와. 벌써 목표금액이 채워졌네요. 코로나로 고생하시는 의료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이제 꽃 심리테스트를 하러 떠나볼까요? 아래 링크 클릭하시면 됩니다. 

campaign.lu42.co.kr/campaign/flowergarden/mbti.php

 

LU42 - 프리미엄 셀렉트샵

당신은 어떤 꽃인가요? MBTI

campaign.lu42.co.kr

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 성격유형검사 SPTI

 

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 성격유형검사 SPTI

스낵으로 보는 성격유형검사 SPTI 안녕하세요. 성격유형 검사하면 보통 MBTI를 많이 떠올리시죠? 서핑을 하다보니 요즘 핫한 성격유형검사가 있어 올려봅니다. 트위터, 블로그에서 핫하더라구요

elansk.tistory.com

스마트폰(휴대폰)에서 유튜브 광고없이보기, 차단

 

스마트폰(휴대폰)에서 유튜브 광고없이보기, 차단

모바일(핸드폰)에서 유튜브(youtube) 광고없애기, 광고 건너뛰기 안녕하세요. 유튜브 시청 많이 하시죠? PC에서는 크롬 브라우져를 이용해 다들 광고없이 편한하게 보고계시겠지만, 모바일에서는

elansk.tistory.com

실시간 TV(티비)보기 어플, 무료 앱 소개(착한티비)

 

실시간 TV(티비)보기 어플, 무료 앱 소개(착한티비)

실시간 TV보기, 티비 무료 어플 소개 안녕하세요. 핸드폰으로 실시간 티비보기에 아주 좋은 프로그램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지상파는 물론 손흥민 축구경기와 같은 스포츠채널, 예능 채널, 드라

elansk.tistory.com

꽃길뮤직, mp3 무료다운, 변환, 유튜브 음원, 동영상 다운받기 어플

 

꽃길뮤직, mp3 무료다운, 변환, 유튜브 음원, 동영상 다운받기 어플

mp3 무료다운 받기, 유튜브 동영상을 mp3, mp4로 다운 앱(꽃길뮤직) 안녕하세요. mp3 무료로 다운받는 좋은 앱이 있어. 소개해 드립니다. 국내음악은 물론, 해외음악, 그외 OST, 뉴에이지, 종교음악, 키

elansk.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