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꽃길뮤직, mp3 무료다운, 변환, 유튜브 음원, 동영상 다운받기 어플

모바일

2020. 10. 19. 01:35

본문

mp3 무료다운 받기, 유튜브 동영상을 mp3, mp4로 다운 앱(꽃길뮤직)

 

 

 

안녕하세요. mp3 무료로 다운받는 좋은 앱이 있어. 소개해 드립니다. 

국내음악은 물론, 해외음악, 그외 OST, 뉴에이지, 종교음악, 키즈동요, 국악까지 다양한 음악을 보거나 다운받을수 있습니다. 단순히 음악을 다운받기만 하는게 아니라. 아티스트별, 일간차트, 최신음악은 물론,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순위별로 음악을 듣거나,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어플의 이름은 꽃길뮤직이구요, 플레이스토어에서 꽃길뮤직 검색하시면 바로 나옵니다.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아마 다운로드 되지않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안타깝죠?ㅠㅠ

 

 

꽃길뮤직

 

 

다운로드 받은후 실행해주시면, 각종 차트 및 검색하는 창이 뜹니다. 간단하죠? 

일단 회원가입이 없으니 너무 좋네요. 광고가 아주 작게 하단에 뜨긴하지만 신경쓰일 정도는 아닙니다. 

 

 

국내음악 차트

 

첫페이지는 국내음악 차트입니다. 아티스트별 순위와 일간차트 순위, 최신음악 차트

발라드, 댄스, 힙합은 물론 요즘 대세인 트로트도 순위별로 감상하실수 있습니다.

 

 

 

 

 

해외음악도 일간차트, 최신음악, POP, 일렉트로니카, 소울등 다양한 음악을 다운 받을수 있습니다.

 

 

 

 

기타음악은 OST, 재즈, 뉴에이지, CCM, 종교음악, 국악도 있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키즈 차트도 존재합니다.

 

 

 

 

이제 다운받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워낙 간단해서 딱히 알려드릴건 없지만 한번 보시면 이해가 빠르실꺼에요. 

일단 다운받으실 차트를 선택해주세요. 전 아티스트 별 순위를 클릭해봤습니다.

 

 

 

일단 1위에 있는 방탄소년단을 클릭해보도록 하죠.

 

 

 

 

그럼 방탄소년단의 여러노래가 뜹니다. 그중 좋아하는 노래를 터치해봅시다.

요즘 핫한 BTS의 Dynamiet를 터치해봤어요. 

 

 

 

터치하면 여러가지 방법으로 다운로드 할수 있는 메뉴가 뜹니다.

음원으로 다운받으시려면 MP3, 동영상으로 다운받으시려면 MP4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음질과, 동영상 품질 용량에 따라 설정하시고 다운로드를 클릭해주세요.

 

 

 

검색을 통한 다운로드도 가능합니다. 음악이나 동영상을 다운로드후 DOWN과 FILE을 클릭하시고 다운목록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간단하죠? 이제 받으러 가봅시다!! 다운 잘받으시고 음악 감상 잘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