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실시간 TV(티비)보기 어플, 무료 앱 소개(착한티비)

모바일

2020. 10. 17. 03:17

본문

실시간 TV보기, 티비 무료 어플 소개

 

 

 

안녕하세요. 핸드폰으로 실시간 티비보기에 아주 좋은 프로그램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지상파는 물론 손흥민 축구경기와 같은 스포츠채널, 예능 채널, 드라마채널, 실시간 뉴스 등 다양한 채널이 존재합니다.

일단 설명은 여기까지 하고 소개를 해보도록 할께요.

휴대폰에 구글스토어는 다들 있으시죠? 거기서 "착한티비"라고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어플 이름도 착하네요ㅎㅎ

그럼 제일 처음에 뜨는 어플이 있어요. 그거 선택하시고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안타깝게도 앱스토어에서는 다운로드가 안됩니다. 혹시 다운로드 가능하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어플 이름도 착하죠?

 

 

다운로드를 다 하셨으면 실행해주시고, 보고 싶은 채널 선택후 보시면 됩니다. 간단하쥬??

회원가입도 전혀 필요없구요. 광고도 포함되어있다는데 전 아직 보진 못했어요. 참 착한 개발자 입니다.

 

 

 

 

 

MBC, KBS1, KBS2, SBS, EBS등 지상파도 깨끗하게 잘나오고, JTBC, MBN, TVN,도 실시간TV를 끊김없이 볼수 있습니다. 

YTN, 연합뉴스, 채널A, TV조선도 실시간으로 감상이 가능합니다.

 

 

 

 

 

각종 스포츠 채널(SPOTV, FTV, SBS SPORTS, KBSN,  골프채널등 거의 모든 방송이 있습니다. 이제 손흥민, 이강인, 권창훈, 황의조, 이승우의 모든 경기 볼수 있겠죠?? 기대됩니다!

 

 

 

중화티비와 같은 방송도 있고, 아이들은 위한 교육방송 및 애니채널도 있더라구요. 너무 좋습니다. 

 

 

 

 

사진과 같이 즐겨찾기 편집도 가능합니다. 

실시간으로 볼수있는 채널이 180개가 넘는거같아요. 일일이 찾기도 힘드니 즐겨찾기 등록은 필수입니다.

무료로 볼수있는 채널이 180개가 넘다니.. 케이블 티비가 따로 없죠?ㅎㅎ 스마트티비에 설치해놓고 봐도 너무 좋을꺼같네요. 케이블 신청안하신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SBS PLUS도 잘나오고

 

 

 

JTBC도 잘나옵니다.

 

 

지상파 KBS는 기본이죠!

 

어떠신가요? 훌륭하죠? 이제 다른거 찾지 마시고 착한티비 하나로 즐겁게 감상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