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마트폰(휴대폰)에서 유튜브 광고없이보기, 차단

모바일

2020. 10. 24. 00:13

본문

모바일(핸드폰)에서 유튜브(youtube) 광고없애기, 광고 건너뛰기

안녕하세요. 유튜브 시청 많이 하시죠? PC에서는 크롬 브라우져를 이용해 다들 광고없이 편한하게 보고계시겠지만, 모바일에서는 유튜브 레드라는 프리미엄 서비스 없이는 광고를 차단하는 방법이 없어 결제를 하거나, 어쩔수 없이 광고를 보고 있어야 하죠. 저는 광고보는게 싫어서 스마트폰으로는 유튜브 시청을 거의 하지않고 있어요. 30초 영상에 15초 광고나오면 정말 짜증나더라구요ㅠㅠ 그런데 이제 스마트폰으로도 광고없이 유튜브를 시청할수 있는 방법이 있어 소개해 드립니다. 이제 스마폰에서도 광고없이 영상을 볼수 있다니 너무 좋습니다!! 간단하니 천천히 따라오세요. 

이 방법은 PC에서 크롬 브라우져에서 확장프로그램(광고차단앱)을 이용하여 광고를 없애는 방법과 비슷합니다. 다만 스마트폰에서는 크롬이 아니라 삼성 브라우져를 이용해야하는거죠. 

 

좌) 갤럭시 스토어, 우) 플레이스토어에서 삼성 브라우져를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먼저 삼성 인터넷 브라우져를 실행주시면 됩니다. 대부분의 사용자들이 이용을 거의 하지않아 버전이 낮으실꺼에요. 다들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한번씩 해주시고, 삼성폰이 아니신 분들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삼성 인터넷 브라우져를 검색하셔서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업데이트하시거나 신규 설치하시고 브라우져를 실행해주세요.

 

브라우져를 실행하셨으면 우측 하단에 메뉴 버튼을 클릭해주시고, 광고 차단 기능을 터치해주세요.

 

광고차단기능에 가시면 추천 앱 첫번째 줄에 삼성 인터넷용 Adblock Plus가 뜹니다. 우측에 있는 화살표를 클릭하셔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없으면 삼성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삼성 인터넷용 Adblock Plus을 검색하셔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설치가 완료되셨으면 성공입니다. 이제 유튜브를 마음껏 즐기시면 됩니다!

혹시 광고가 계속 나오거나 광고차단 기능을 해제하고 싶으시면 메뉴로 들어가 추가기능을 클릭하시고 광고차단 기능을 켜거나 끄시면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