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 성격유형검사 SPTI

생활정보

2020. 10. 20. 11:29

본문

스낵으로 보는 성격유형검사 SPTI

 

출처: http://blog.naver.com/steven30

 

안녕하세요. 성격유형 검사하면 보통 MBTI를 많이 떠올리시죠? 서핑을 하다보니 요즘 핫한 성격유형검사가 있어 올려봅니다. 트위터, 블로그에서 핫하더라구요 ㅎㅎ 위에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너무 귀엽고 예쁜 캐릭터에 클릭 몇번만으로 자신의 성격을 파악할수 있어 너무 재미있더라구요. 질문도 너무 재미있어요ㅋㅋ

 

 

 

 

테스트 하는 방법은 간단해요 사이트 접속해서 테스트 시작하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여기에 직접 올리진 못하고, 제작하신 분 블로그 주소와 링크 하단에 공유할께요.)

 

 

 

 

 

 

ㅋㅋ 개이득.. 전 이걸 선택했죠~~

 

 

 

 

계획은 꼼꼼하게 ㅋㅋ

 

 

 

 

이런 질문으로도 성격유형 파악이 되는군요ㅎㅎ

 

 

 

 

예민한 조별과제 관련 문항이네요. 남에게 폐를 끼치는 사람이 되지 맙시닷!

 

 

저는 이게 나왔어요. 좋은건가요?ㅋㅋ

 

 

 

 

저랑 캐미 맞는분 찾습니다 ㅋㅋㅋ

짧은 시간이었지만 재미있게 성격유형 검사를 해봤네요.

성격유형 검사하면 다소 딱딱하고 진지한 면이 있는데, 가볍게 즐길수 있는 검사라 너무 좋았네요.

그렇다고 너무 신뢰하진 마세요~

 

 

 

테스트 하시려면 아래 링크 클릭하세요.

↓↓↓↓↓↓↓↓↓↓↓↓↓↓↓↓↓↓↓↓

 

 

spti.snackpot.kr/?r=l

 

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 SPTI

내 성격에 딱! 어울리는 스낵은?

spti.snackpot.kr

 

 

 

 

 

blog.naver.com/steven30

 

스낵팟 : 네이버 블로그

맛있는 간식들을 정직하고 담백하게 리뷰하려고 해요. 많이 놀러와 주세요!

blog.naver.com

 

 

블로그 살펴보니 정말 재주가 많은 분이네요. 자주 방문해야겠어요. 

먹고 싶은 과자가 아주 많네요 ㅠㅠ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