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옷에 묻은 실리콘 지우기, 제거법

생활정보

2020. 10. 15. 11:57

본문

 

 

 

가정이나 회사에서 유용하게 사용하는 실리콘. 작업하다보면 손이나 얼굴 머리카락에 많이 묻죠 ㅠㅠ

그래도 이런 곳은 씻으면 해결이 된다지만, 옷에 묻은 실리콘은 정말 제거하기가 힘들더라구요.

이렇게 묻은 옷들이 엄청 많은데 버리기도 아깝고, 지워지지도 않고 정말 난감하더군요.

특히 바지같은 경우 정말 많이 묻는데, 여러번 세탁을 해도 정말 지워지지않더라구요. 실리콘이 좀 마른후에 손으로 하나하나 뜯던가, 아니면 막 문질러서 떨어뜨려보려고해도 결국은 흔적은 남아요 ㅠㅠ

이렇게해서는 안될꺼같아 검색을 해보니..

 

 

 

 

이게 딱이쥬~~~

 

 

 

우리가 일상에서 많이 쓰는 모기, 파리, 바퀴벌레 잡는 살충제, 일명 XX킬러를 이용하면 해결이 됩니다!

XX킬러를 실리콘이 묻은 부위에 충분히 젖도록 뿌려주시고, 대기합니다.

한 15분정도 지난후 실리콘이 묻은 옷이 충분히 스며들면 그때 솔을 이용해 열심히 제거하시거나 아니면 빨래하듯 실리콘이 묻은 부위를 열심히 비벼서 제거해주시면 됩니다. 손이 좀아프긴할거에요ㅠㅠ 하지만 열심히!!

빨래하듯 열심히 비비면 결국은 없어질겁니다! 화이팅!

그런데 집에 xx킬러가 없으시다구요?

 

 

 

물파스

 

 

이건 다 있으시죠? xx킬러보단 못하지만 물파스를 이용해도 됩니다. 아니면 아세톤을 이용해도 되구요.

제가 해보니 페인트, 싸인펜, 실리콘 이런 성분은 전부 말씀드린 xx킬러, 물파스, 아세톤으로 다 지워지는거 같네요.

근데 효과는 많이 굳기전에 하시는게 좋은거같아요. 많은 시간이 지난건 잘 안지워지더라구요 ㅠㅠ

이 방법을 통해 실리콘을 깨끗하게 지우길 기원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