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저스트댄스 2021 2020 비교, 수록곡, 언리미티드 (+닌텐도스위치)

콘솔게임

2021. 1. 7. 12:18

본문

닌텐도스위치 저스트댄스(JustDance) 2021과 2020 비교와 수록곡, 키즈모드 언리미티드 가격

저스트댄스는 유비소프트(UBI SOFT)에서 제작한 리듬 댄스게임입니다. 기본적인 게임 방법은 조이콘을 손에 잡고 원하는 곡을 선택 후, 본인이 고른 댄서의 동작을 그대로 따라 하면 되는 간단한 게임입니다. 다음 동작이 안내되어 편하게 따라 할 수 있고 링피트처럼 손과 허벅지에 조이콘을 착용하지 않고 손으로 들고 있는 조이콘 하나로 판정이 되기 때문에 손동작으로만 큰 점수를 얻을 수 있고, 작은 동작으로도 판정이 후한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키즈모드도 있기 때문에 모든 연령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파티게임이며, 닌텐도 스위치 유져라면 접대용(?)으로 꼭 하나씩 장만하는 타이틀이기도 합니다. 

 

 

저스트댄스(Just Dance)를 처음 알게 된 건 2019년이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마리오 카트 에디션을 선물로 받았는데, 예전 카트라이더 시절 무지개 별 장갑의 실력을 뽐내며 마리오 카트를 플레이를 하다가, 온 가족이 함께할 파티게임을 알아보던 중 저스트 댄스를 선택하게 되었죠. 저스트 댄스 2019를 구매하려다가 저스트 댄스 시리즈의 10주년 기념작인 저스트 댄스 2020을 처음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저스트 댄스 2020은 키즈모드에서 핑크퐁의 아기상어, 디즈니 겨울왕국2의 주제가도 포함되어있어 아이가 아주 좋아했고, 국내 가요는 블랙핑크의 Kill this Love, 트와이스의 Fancy, 2NE1의 니가제일잘나가 등이 수록되어있어 아주 좋았습니다.

 

 

처음 접한 저스트댄스는 신세계였어요. 가족 모두가 좋아했죠. 코로나 19로 밖엘 나가지못하니 더욱 더 재미있게 즐겼어요.(코로나 19로 인해 유비소프트에서 언리미티드 90일도 지원해줘서 너무 좋았어요ㅎㅎ) 그렇게 즐기다 지겨울 때쯤 저스트 2021 출시 소식을 듣게 되어 다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실행하시면 3종류의 모드가 있는데 아이들과 함께하는 키즈모드, 일반 모드, 퀵 플레이 모드가 있습니다. X를 눌러서 Ubisoft Connect에 접속하여 유비 계정과 연결하면 언리미티드 무료 30일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키즈모드를 실행하면 추가된 최신곡들을 플레이하실수 있습니다. 키즈모드로 보면 핑크퐁의 아기상어와 겨울왕국2 주제가가 있던 2020이 좋은 거 같네요. 그래도 신곡이라 그런지 아이가 좋아하긴 합니다.ㅎㅎ 키즈모드의 수록곡은 아래 동영상을 참고하세요.

 

 

 

아이가 열심히 하더니 아기상어와 겨울왕국을 찾네요 ㅠㅠ 언리미티드에서 선택해줘야겠네요ㅎㅎ

 

 

World Dance Floor

Just Dance로 접속하시면 왼쪽의 메뉴로 선택하여 즐기실 수 있습니다. World Dance Floor모드로 전 세계 유저들과의 대결도 할 수 있고, 추천 목록을 통해 다이어트, 시대별 추천곡 등 맞춤 선곡을 할 수도 있습니다. 

 

 

K-POP은 트와이스의 Feel Special, NCT127의 Kick it, BLACKPINK x Selena Gomez의 Ice Cream 3곡이 있습니다.

 

 

트와이스의 Feel Special 플레이 화면입니다. 여유 조이콘이 있다면 6명 동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검색기능을 통해 원하는곡을 선택하실수 있어요. 언리미티드 사용시 유용한 기능입니다. 

 

 

언리미티드는 결제방법은 닌텐도e샵에 접속하셔서 결제하시면 되고요. 저스트 댄스가 즐겁다면 매년 출시되는 저스트댄스를 구매하지 않고 언리미티드 모드를 이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저스트댄스 2020 수록곡입니다.

 

 

저스트댄스 2021 수록곡입니다. 

 

 

이렇게 저스트댄스 2021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저스트댄스 2020에 비해 조금 깔끔해진 느낌이지만 큰차이는 없고, 버전별 수록곡을 확인하셔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저댄 2020을 구매하시고 언리미티드를 결제하시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무료게임]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World of Tanks Blitz), 닌텐도 스위치, 스팀, 안드로이드, iOS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World of Tanks Blitz)를 닌텐도 스위치에서 무료로 다운 받으실수 있습니다. 물론 국내e샵에선 다운로드가 불가하구요. 전 미국e샵을 통해 다운로드를 받고 한글도 지원되는걸

elansk.tistory.com

 

 

[무료게임] Rocket League, 로켓 리그, 닌텐도 스위치

한때 23,000원(19.99달러)에 판매하던 로켓리그(Rocket League)가 스위치에서 무료로 배포중입니다. 올해 5월 로켓리그의 게임제작사 사이오닉스를 에픽게임즈에서 인수하면서 스팀에서의 판매가 중지

elansk.tistory.com

 

 

실시간 TV(티비)보기 어플, 무료 앱 소개(착한티비)

실시간 TV보기, 티비 무료 어플 소개 안녕하세요. 핸드폰으로 실시간 티비보기에 아주 좋은 프로그램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지상파는 물론 손흥민 축구경기와 같은 스포츠채널, 예능 채널, 드라

elansk.tistory.com

 

 

꽃길뮤직, mp3 무료다운, 변환, 유튜브 음원, 동영상 다운받기 어플

mp3 무료다운 받기, 유튜브 동영상을 mp3, mp4로 다운 앱(꽃길뮤직) 안녕하세요. mp3 무료로 다운받는 좋은 앱이 있어. 소개해 드립니다. 국내음악은 물론, 해외음악, 그외 OST, 뉴에이지, 종교음악, 키

elansk.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