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World of Tanks Blitz), 닌텐도 스위치, 스팀, 안드로이드, iOS

콘솔게임

2020. 10. 8. 23:53

본문

국내e샵에선 구매가 안되는 ㅠㅠ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도 무료다운!!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World of Tanks Blitz)를 닌텐도 스위치에서 무료로 다운 받으실수 있습니다.

물론 국내e샵에선 심의중인지 다운로드가 불가(20년 10월 8일 기준)하구요.  전 미국e샵을 통해 다운로드를 받고 한글도 지원되는걸 확인했습니다.

흔히들 많이 할인하는 러시이나 멕시코에서 다운받으셔도 되고, 우리나라를 제외한 모든 나라에서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한듯 하네요. ㅠㅠ 

그외 지원하는 플랫폼은 스팀, PC, MAC은 물론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도 무료로 다운이 가능합니다.

 

 

 

 

 

 

 

닌텐도스위치는 물론 닌텐도스위치라이트에서도 게임이 가능하며, 태블릿 모드에서는 720p 30프레임, 모니터나 티비모드에서는 1080p 30프레임을 지원합니다.

 

조작방법은 조이콘 및 프로콘을 완벽지원하며, 전투시엔 조이콘(프로콘), 차고지에선 터치 및 조이콘(프로콘)으로 게임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저격모드에선 G센서를 이용한 조준도 가능합니다. 

 

계정 연동도 가능해서 기존 아이디와 닌텐도 계정을 연동하실수도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및 IOS도 연동 가능하네요)

멀티 게임을 즐기실땐 모든 플랫폼을 유져들과 플레이를 하실수 있지만, 설정에서 "같은 조작 방식" 옵션을 활성화하면 PC/Mac 플레이어를 제외한 Nintendo Switch, Android, iOS 플레이어와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만 게임중엔 채팅을 지원하지않고, 상대가 보낸 메시지도 출력되지않네요. 오직 차고지를 통해서만 채팅이 가능합니다.

 

 

 

 

 

 

 

스팀에서도 무료로 다운이 가능한데, 사양이 높지않아 구형PC를 사용하시는분들도 즐기시면 좋을꺼같습니다.

 

기존 월드 오브 탱크 (출시한지 10년 넘은거같네요. 아는 형이 같이 하자고 엄청 꼬셨었는데 ㅋㅋ)에서 모바일 및 스위치 플랫폼에서 플레이가 가능할수있게 다소 간략화한 후 출시된 게임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