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이크로소프트 다운로드센터 계정 만들기 삭제

IT 인터넷

2021. 3. 17. 16:03

본문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다운로드센터, 계정 만들기 삭제 비밀번호 암호 변경

안녕하세요. 지난 포스트에서 윈도우10 설치 시 로컬 계정으로 세팅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계정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회사에서나 여러 사람이 같이 이용하는 공용 PC인 경우에는 계정 로그인이 개인정보 노출 우려가 있어 꺼려지지만 개인 컴퓨터에서는 유용한 기능이 많으니 사용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그럼 마이크로소프트 계정 생성을 해보겠습니다. 혹시 로컬 계정을 이용하여 로그인하실 거면 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

 

윈도우10 계정없이 설치 (+로컬, 마이크로소프트 계정)

윈도우8 10 계정 등록시 마이크로소프트 계정 없이 설치, 로컬 계정 설치 방법  안녕하세요. 정보기획팀입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윈도우10(windows10)을 쓰고 계시죠? 하지만 아직도 윈도우7과 윈도

elansk.tistory.com


 

일단 마이크로소프트 계정 사이트 혹은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사이트, 다운로드센터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세요.

 

Microsoft 공식 홈페이지

Microsoft는 목표와 가치는 전세계의 사람과 기업이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www.microsoft.com

 

 

Microsoft 계정

 

signup.live.com

사이트에 접속을 하셨으면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시고 '계정을 만드세요!'를 클릭해주세요.

 


어려운 점 없이 사용하시는 이메일과 암호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비밀번호는 특수문자 없이 8자 이상 넣어주시면 됩니다. 그 후 간단한 계정 설정과 이메일로 받은 코드번호를 입력해주시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일반적인 사이트 가입과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다음은 비밀번호를 잊었을 때(암호 변경) 찾는 방법을 확인해볼게요.

이메일 주소를 알고 계시고 비밀번호를 모르실 경우 암호 찾기를 클릭해서 이메일 주소를 통한 코드 수신을 하시면 됩니다. 

 

 

코드번호가 수신된 이메일

마이크로소프트 계정 이메일 주소로 수신된 코드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다음은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을 삭제(계정 닫기)하는 방법입니다. 마소에서는 불친절하게도 계정을 삭제하는 방법이 꼭꼭 숨겨져 있어요. 도움말을 통해 계정 닫기로 검색하여 삭제를 했는데요. 아래 링크를 확인하시고 편하게 삭제하시길 바랍니다.

 

Microsoft 계정에 로그인

 

login.live.com

계정을 삭제하시려면 먼저 본인 확인이 필요한데요. 계정 이메일 주소를 이용하여 확인하시면 됩니다. 간단히 요청하는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계정 닫기가 완료됩니다. 

 

물론 계정이 바로 삭제가 되는 것은 아니고요. 60일의 기간이 필요합니다. 60일 전에 다시 로그인을 하셔서 계정을 다시 살릴 수도 있구요. 60일이 지나면 계정이 완전히 삭제됩니다. 

 

 

 

마우스 우클릭 해제 프로그램(크롬, 엣지, 웨일)

크롬, 엣지, 웨일에서 드래그 해제, 마우스 우클릭 제한 해제법 프로그램 '우클릭 차단 종결자' 확장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라우저를 이용해 웹서핑을 하다가 맘에 드는 내용이 있을

elansk.tistory.com

 

 

크롬 브라우저에서 캡쳐하는 방법(스크롤 캡처)

크롬브라우저를 통해 스크롤 캡쳐하는 방법, 캡처 쉽게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많이들 사용하시는 크롬 브라우저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팁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현재 크롬

elansk.tistory.com

 

 

커블체어 와이더 자세교정의자 후기

커블체어 와이더 자세 교정의자 2+1 구매 후기 오늘은 에이블루에서 판매하고 있는 커블 체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업 특성상 하루 8시간 이상 앉아있는 경우가 많다 보니 허리가 점

elansk.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