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방귀대장 뿡뿡이 성형?

TV

2020. 10. 9. 23:56

본문

 

 

방귀대장 뿡뿡이 성형설

 

 얼마전 검색을 하다가 방귀대장 뿡뿡이 사진을 보았는데 이상한 사진을 보게되었어요.

요즘 우리 딸이 좋아하기도하고 집에도 책이 있어 방귀대장 뿡뿡이를 잘알고있다 생각을 했는데, 이건 뭐 영 익숙치않은 비주얼에 아이돌같은 비주얼의 모습을 하고있더군요. 딸도 뿡뿡이 사진을 보더니 자기가 알고있는 방귀대장 뿡뿡이가 아니라고 하더군요-_-

딸내미로 인해 요즘 EBS를 자주보고있고, 펭수로 인해 예전 캐릭터들도 많이 알고있는데.. 아무리 봐도 이상하더라구요.

그래서 검색을 해봤더니.

 

 

2017년 뿡뿡이

 

2018년 뿡뿡이

 

2017년에 뭔가 식상했는지 리뉴얼했다가(3D에니메이션으로 제작하려고 그랬다네요), 하지만 15년 넘게 유지한 외모가 바뀌었으니 얼마나 말이 많았을지.. 결국 다시 원래의 뿡뿡이로 돌아왔네요.

뿡뿡이 말론 유산균을 열심히 먹고난 후 장운동이 활발해져서 자동 다이어트가 되었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

암튼 살뺀 뿡뿡이는 제주 감귤이 생각이 나기도하고 적응이 안되긴하네요.

그러고보니 뿡뿡이는 감을 모티브로 만들어서 색깔도 주황색이고 감꼭지도 있다고 합니다. 

우리딸이 너무 좋아하는데, 앞으로도 짜잔형과 함께 방귀대장 뿡뿡이 오래오래 봤으면 좋겠네요. 

뿌이뿌이 뿡뿡~~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