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회용 임시 이메일 주소 만들기 TEMPMAIL

IT 인터넷

2021. 3. 10. 00:28

본문

일회용 임시 이메일 주소 만들기 사이트 TEMPMAIL 템프메일 인증용 익명전자메일 앱 어플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회용 메일 만드는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엔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정보가 참 많죠? 게임은 물론, 각종 프로그램, 어플, 사이트 등 많은 것들을 공짜나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프로그램을 받을 때 휴대폰 전화번호나 이메일 주소를 요구하는 경우가 많아요. 그때마다 사용하는 이메일을 넣었을 때 광고가 날아올 수도 있고, 해킹이나 악성코드는 물론 개인정보가 노출이 될 수 있는 위험성도 갖고 있죠. 굳이 프로그램이나 사이트 가입목적으로 이메일이 필요하실 때 이 TEMPMAIL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사이트에 접속을 하시면 이메일이 생기는데 그 이메일을 통해 메일을 수신하면 됩니다. 다만 임시 이메일이기때문에 시간이 지나면 사라지는 것을 꼭 알고 계셔야 합니다. 주의점은 나중에 다시 한번 안내드리겠습니다.

일단 TEMPMAIL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Temp Mail - 일회용, 임시, 익명전자메일

광고메일, 해커와 로봇의 공격을 멀리하고. 당신의 진정한 메일을 깨끗하고 안전하게 해줍니다. Temp Mail, 임시, 안전한, 익명, 무료, 일회용 메일 주소를 제공합니다

temp-mail.org

접속을 하시면 잠깐 동안 로딩이 된후 이메일 주소가 생성이 됩니다. 이제 생성된 이메일 주소로 가입을 하시거나 이메일을 통한 인증을 하시면 됩니다.


 

그럼 가입된 주소로 이메일을 보내볼까요? 간단한 테스트로 인증코드를 보내보도록하겠습니다.

짜짠~ 메일이 도착했네요.

 

 

메일 내용도 정확하게 도착을 했습니다. 인증이나 가입 용도로 쓰면 딱이겠죠?

 


그 외 이메일 주소 복사, 목록 새로고침, 주소변경, 주소 삭제 등의 기능도 제공합니다.

 


 

주의점!

1. 중요한 이메일은 사용하지 마세요.

임시 이메일 주소이기 때문에 일정 시간이 지나면 이메일 주소가 사라지니 중요한 메일을 주고받거나. 비밀번호를 찾아야 하는 비상 이메일 등과 같은 곳에는 절대 사용하면 안 됩니다.

2. 창을 닫거나 새로고침을 하면 이메일 주소가 변경되거나 받았던 이메일이 사라질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TEMPMAIL는 사이트는 물론,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서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언젠간 한 번은 쓰게 될 정보니 꼭 기억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크롬 브라우저에서 캡쳐하는 방법(스크롤 캡처)

크롬브라우저를 통해 스크롤 캡쳐하는 방법, 캡처 쉽게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많이들 사용하시는 크롬 브라우저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팁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현재 크롬

elansk.tistory.com

 

 

핸드폰 공기계(스마트폰, 태블릿) 활용 카카오톡(카톡) 설치

태블릿이나 스마트폰 공기계에 카카오톡 설치 방법, 핸드폰 휴대폰 공기계 활용하기  안녕하세요. 집에서 사용하지 않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 카카오톡을 설치하여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

elansk.tistory.com

 

 

 

실시간 TV(티비)보기 어플, 무료 앱 소개(착한티비)

실시간 TV보기, 티비 무료 어플 소개 안녕하세요. 핸드폰으로 실시간 티비보기에 아주 좋은 프로그램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지상파는 물론 손흥민 축구경기와 같은 스포츠채널, 예능 채널, 드라

elansk.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